타겟층에 맞는 SNS를 통해 SNS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는 SNS광고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캠페인 목표, 전환, 검색어, GA를 연결한 성과측정으로 잠재 고객의 증대 및 Inquiry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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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5180-8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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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hanmir.co.kr
■ 광고 대상
- Instagram 광고
- Facebook 광고
- Linkedin 광고
■ 서비스 진행 절차
1. 서비스 기획
- 기업 SNS 계정, 요구사항 분석
- 유사 업종, 경쟁사 SNS 분석
- 해당 컨텐츠 (제품, 이미지, 사진, 영상 등) 수급 및 선별
- 업무 범위, 목표 등을 고려한 타깃별 홍보 및 마케팅 전략 수립
2. 광고 설정
- Facebook 비즈니스 계정내 인스타그램 연결
- Facebook 광고 계정 권한 설정
- 광고 타깃 설정 (국가, 연령, 성별, 관심사, 선호도, 직종)
- 광고 목적에 맞는 광고 유형 설정
- 광고 소재 설정 (광고 소재는 게시물을 기반으로 함)
3. 광고 성과 분석
- 광고 픽셀 설정
- 노출, 클릭, 전환 분석
4. 광고 모니터링
-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등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기준으로 캠페인 재조정
- 광고 유효성 모니터링 및 클리닉
- 홈페이지 방문자 분석후 타기 숫정, 광고 수정
■ 기타 안내
서비스 운영 기간 : 총 3개월 이내 광고비 소진시까지
운영 채널 : Instagram/Facebook/Linkedin 채널 갯수 무관하고 비용내 진행
콘텐츠 : 광고 소재 2건 이내 제작
예상수치 : 광고 소재, 타깃별 광고 결과 수치 달라져 진행시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