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인터넷 유저 90% 이상에게 도달하는 Google Ads 광고 플랫폼, 한국 시장점유율 56.1% 한국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Naver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광고 매체 플래닝 및 맞춤형 광고 전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목표, 전환, 검색어, GA를 연결한 성과측정으로 잠재 고객의 증대 및 Inquiry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추진합니다.
★다이렉트 문의하기 ★
070-5180-8181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anmir.co.kr
■ 광고 대상
- 구글 광고 (검색, 디스플레이,유튜브, 디스커버리 등)
- 네이버 광고 (검색, 디스플레이, 브랜드, 쇼핑 광고 등)
■ 서비스 진행 절차
1. 계정 생성 및 키워드 분석
- 동종업계 광고 운영 현황 분석
- 키워드 검색량, 광고 경쟁정도 분석
- 기업 맞춤형 광고 유형 선정
2. 광고 설정
- 캠페인 / 광고 그룹 / 키워드 / 광고 소재등 설정
- 광고 기간, 금액, 타깃, 전환 설정
- 국가별, 언어별 진행 가능 (Google)
3. 광고 게재 및 운영 (광고 미리보기 등 게재 확인)
- 최종 확정된 광고 게재
- 광고 미리보기 기능, IP 변환을 통해 국가별 광고 게재 상황 확인
4. 광고 모니터링
-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등의 데이터 분석
- 데이터 기준으로 캠페인 재조정
- 광고 유효성 모니터링 및 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