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캠페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의 전달과 마케팅성과의 향상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보세요.
가랑비에 옷젖는 줄 모른다지만, 때로는 시원한 소나기 한번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귀사의 마케팅상황과 해결해야하는 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효과적인 캠페인 전략을 수립해드립니다.
다년간의 여행마케팅 프로젝트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서비스의 실질적인 성장을 견인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캠페인 전략을 세워보세요.
[포트폴리오]
- 익스피디아 휴가다쓰기 캠페인
- SK테크엑스 볼로 서비스 런칭 캠페인 (여행후기 기록 앱서비스)
- 스카이스캐너 오프라인 밋업파티 캠페인 (Hello Stranger)
- 홍콩관광청 Summer Fun Festival 캠페인
- 엔케이365 쌩쌩런칭 이벤트 캠페인
- 하겐다즈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 이모티콘 캠페인
- 풋젤리 ‘1미터의 도전’ SNS바이럴 캠페인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1) 100명 이상 인플루언서의 역량/성과/특장점/인적 정보를 분석 결과 보유
전문성, 파급력, 역량, 타겟 유사성을 매칭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솔루션 제공
브랜드 인지도, 참여, 앱설치, 매출 등 명확한 목적과 목표에 따른 콘텐츠 전략 제안
(2) 주요 프로젝트 예시: OTA 항공/호텔 예약 콘텐츠 마케팅 (익스피디아/스카이스캐너 등)
마케팅 목적: 신뢰도 높은 여행전문가 콘텐츠의 유입링크를 통해 직접적인 항공/호텔 예약을 유도
전략: 여행지/상품 타겟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키워드 전략 및 콘텐츠 기획 진행
결과: 메인 키워드 평균 3위 노출(네이버 검색결과 기준), ROI 40% 이상 달성
[포트폴리오]
- 익스피디아 퍼포먼스 마케팅 (2015년~2020년)
- 스카이스캐너 퍼포먼스 마케팅 (2016년~2020년)
- 올스테이 퍼포먼스 마케팅 (2019년~2020년)
- 일본정부관광국 퍼포먼스 마케팅 (팸투어기획운영)
* 난이도와 수행 범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Contact
박준형 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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