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영상, SNS]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생활하는 MZ세대에게 디지털 세상은 중요한 소통 창구입니다. 각종 SNS,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합니다. 디안트보르트는 지난 7년간 50개가 넘는 여행/관광 파트너들과 5만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한 노하우로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을 제안드립니다.
1. 다양한 플랫폼 전략: SNS/유튜브/네이버 등 목적과 타겟을 고려하여 브랜드 콘텐츠 채널 전략 제안
2. 브랜드 콘텐츠 전략: 브랜드만의 가치와 특장점을 담아 독자적인 콘텐츠 컨셉 및 크리에이티브 제안
3. 전 세계 여행 콘텐츠 제작: 전 세계 주요 여행지의 경험, 높은 이해도를 보유한 구성원으로 프로젝트 팀 셋팅
[포트폴리오]
- 익스피디아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SNS/네이버/인플루언서/유튜브 등)
- 스카이스캐너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 (SNS/네이버/인플루언서 등)
- 올스테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 클룩 여행 프로모션 마케팅
- 인천관광공사 VR영상 제작 및 홍보마케팅
- 서울관광재단 비대면 VR 랜선여행 영상 제작
- 마이리얼트립 네이버 SERP 마케팅
- 일본정부관광국 팸투어 프로그램 기획
- 일본정부관광국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 익스피디아 휴가다쓰기 캠페인
- SK테크엑스 볼로 서비스 런칭 캠페인 (여행후기 기록 앱서비스)
- 스카이스캐너 오프라인 밋업파티 캠페인 (Hello Stranger)
- 홍콩관광청 Summer Fun Festival 캠페인
- 엔케이365 쌩쌩런칭 이벤트 캠페인
- 하겐다즈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 이모티콘 캠페인
- 풋젤리 ‘1미터의 도전’ SNS바이럴 캠페인
- 보라제주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
- 피자헛 페이스북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
- NS홈쇼핑 페이스북 / 블로그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
- 롯데칠성음료(칸타타/핫식스) 페이스북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
- 놀부 페이스북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
- 클래스101 네이버 SERP 마케팅
- 농협하나로마트 SNS 콘텐츠 마케팅
▶︎ 링크 : 2020-21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진행 사례
※ 제작 난이도와 범위에 따라 일정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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