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대상 : 숙박시설 운영자
- 기대효과 : OTA 예약판매대행기업의 수수료 15~18% 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공식사이트에 두왓의 다이렉트부킹엔진을 탑재하여 자체 홍보채널(블로그, SNS등등)으로 유입되는 고객에게
예약채널 노출. 수수료에 대한 절감 효과 및 숙박시설에서 기획하는 패키지상품이나 프로모션을 진행가능
- 서비스제공 프로세스 : 사업자 니즈 분석 > 사업자 상황 및 시설 및 정보 분석 > 홈페이지에 두왓 다이렉트 부킹엔진 탑재 및 구축 > 운영
- 포트폴리오 : 세인트존스호텔
-서비스 세부항목
1. 고객중심의 UI,UX로 구성된 다이렉트부킹 엔진 제공
2. 예약가능한 객실 상태 확인 및 패키지, 프로모션 정보 선택 예약가능
3. 회원, 비회원 예약 편의 기능
4. OTA의 수수료 대비 낮은 수준의 수수료 (5~7%) / 월수수료는 수혜기업 자부담.
5. 예약시 추가 업셀링할 수있게 후킹하는 정보 제공을 통해 추가 구매 유도
6. 사업장의 홈페이지내 다이렉트부킹 사이트 링크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