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대상 : 숙박시설 사업자
- 기대효과 : 호텔내 인력난에 따른 서비스운영이 힘들었던 호텔이나 숙박시설에 터치한번으로 호텔 및 시설내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하며, 직원에게 실시간으로 정보 송출, 접수, 완료가능
호텔내 상품이용 데이터를 일간,월간,연간 데이터로 확인하여 운영가능. 고객에게 숙박만 제공하는 시설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있게 하는 디지털 서비스.
인력충원없이 빠르게 고객요청을 접수, 완료함에 따른 인건비 절감, 인력효율, 매출증대 효과 기대
- 서비스제공 프로세스 : 사업자 니즈 분석 > 사업자 시설 및 상황분석 > 서비스 도입 범위 결정 > 서비스 개발 > 서비스 구축 > 교육 및 운영
- 포트폴리오 : 전국 27개 호텔 8700객실에서 사용중.
- 서비스 세부항목
1. 시설내 각종 서비스 정보 제공 및 오더, 예약, 주문을 터치 한번으로 요청
2. 고객주문요청을 실시간 접수하는 오더테이크 전용 앱 동시 제공
3. 실시간 서비스, 물품, 콘텐츠 등록 및 삭제, 설정 수정이 가능
4. 객실타입별, 고객별, 회원별 등에 따라 서비스 오픈 설정 가능
5. 상시, 연박 고객에 따른 설정 가능
6. 무료, 유료 수량 설정 및 주문 최대 수량 설정 가능
7. PMS연동을 통해 서비스코드 매칭하여 결제 정산관리 가능 (PMS 사양에 따라 비용 발생 할 수있음)
8. 빌프린터 연동을 통한 업장 업무효율증대 가능 (단, 빌프린터 연동시 비용 추가 발생 할 수있음)
9. 쿠폰 발행 및 오더시 적용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