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스마트 기반기술 도입

SN20230600027

호텔 및 숙박시설,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필요한 직원용 업무 협업툴 솔루션
가격
37,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2.0개월

호텔 및 숙박시설,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필요한 직원용 업무 협업툴 솔루션

고객이 요청하는 서비스를 조직도 기반으로 자동 실시간 분배하여 근무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 할수 있으며, 근무자간 업무협업 메신져 솔루션이 탑재된 직원 전용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 고객 요청 서비스 및 예약정보를 실시간으로 조직도 기반으로 자동분배
  • · 고객 요청서비스에 대해 예상시간과 접수내용, 완료내용을 메세지나 알림으로 제공
  • · 체크인 상태와 체크인 고객 현황을 한눈에 확인, 모니터링 가능한 인디게이터 서비스제공
  • · 직원간 업무전달,보고, 자료 송수신이 가능한 직원 전용 메신저 서비스제공
  • · 각종 시설관리, 물품관리, 고객관리, 메세지, 분실물등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기능 제공
백오피스 스마트호텔 실시간주문접수 업무협업툴 업무효율

(주)두왓

제공 중인 서비스 6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 서비스대상 : 숙박시설 사업자 

- 기대효과 : 전화주문에 대한 프론트 업무 50~70% 절감 / 프론트 및 객실지원, 시설관리등 내부 직원 인력난 해소 / 인력효율 / 고객데이터 관리 전산화 / 고객 만족 /직원 만족 / 데이터로그 관리 / 

 운영자의 데이터기반 경영가능 

- 서비스제공 프로세스 : 사업자 사니즈 분석  > 사업자 시설 분석 및 현황  확인  > 업무 및 조직도 셋팅  > 구축 및 교육 > 운영관리  

- 포트폴리오 : 한화호텔앤리조트 전국지점, 테이크호텔 광명, 파라스파라, 대전라마다, 선유도 유니언호텔, 롯데시그니엘 등등 전국 8400객실 27개 호텔  두왓 도입중

- 한화호텔앤리조트 설악 쏘라노 경우 80%이상이 전화대신 태블릿과 모바일로 서비스 주문 / 업셀링 140% 증가 / 인력 효율 30%이상 

 

1.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서비스 응대를 위한 직원전용앱 

2.각 파트별 업무 과중을 덜어내기위한 디지털 전화 솔루션

3.인력효율, 인건비 절감,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기 위한 직원 업무 협업툴

4.근무자 개별 권한을 부여하여 관리 및 수정 가능

5. 고객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응대

6. PMS연동을 통한 고객 DB, 호텔 및 시설DB, 자산관리,정산 관리 등 가능 (추가 연동비용 발생)

7. 직원간 전용 메신저를 통한 업무 집중 메세지 송수신가능 및 데이터 히스토리 확인가능

8. 데이터기반의 운영관리가 가능한 통계관리 및 엑셀 추철 기능 제공

9.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다국어 서비스 제공

10. 태블릿 및 모바일 디바이스는 별도 구매 (수혜기업 자부담)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