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대상 : 숙박시설 사업자
- 기대효과 : 전화주문에 대한 프론트 업무 50~70% 절감 / 프론트 및 객실지원, 시설관리등 내부 직원 인력난 해소 / 인력효율 / 고객데이터 관리 전산화 / 고객 만족 /직원 만족 / 데이터로그 관리 /
운영자의 데이터기반 경영가능
- 서비스제공 프로세스 : 사업자 사니즈 분석 > 사업자 시설 분석 및 현황 확인 > 업무 및 조직도 셋팅 > 구축 및 교육 > 운영관리
- 포트폴리오 : 한화호텔앤리조트 전국지점, 테이크호텔 광명, 파라스파라, 대전라마다, 선유도 유니언호텔, 롯데시그니엘 등등 전국 8400객실 27개 호텔 두왓 도입중
- 한화호텔앤리조트 설악 쏘라노 경우 80%이상이 전화대신 태블릿과 모바일로 서비스 주문 / 업셀링 140% 증가 / 인력 효율 30%이상
1.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서비스 응대를 위한 직원전용앱
2.각 파트별 업무 과중을 덜어내기위한 디지털 전화 솔루션
3.인력효율, 인건비 절감,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기 위한 직원 업무 협업툴
4.근무자 개별 권한을 부여하여 관리 및 수정 가능
5. 고객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응대
6. PMS연동을 통한 고객 DB, 호텔 및 시설DB, 자산관리,정산 관리 등 가능 (추가 연동비용 발생)
7. 직원간 전용 메신저를 통한 업무 집중 메세지 송수신가능 및 데이터 히스토리 확인가능
8. 데이터기반의 운영관리가 가능한 통계관리 및 엑셀 추철 기능 제공
9.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다국어 서비스 제공
10. 태블릿 및 모바일 디바이스는 별도 구매 (수혜기업 자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