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비스대상
- 상품(제품)디자인 : 외주를 거쳐 기구설계까지 완료했으나 제품디자인이 어려운 기업
- 영상 : 관광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싶은 기업
- 전자카탈로그 : 웹 호환성이 뛰어난 카탈로그가 필요한 기업
- 모바일 앱 : 효율적인 매뉴얼 배치 및 디자인이 필요한 기업
- 상세페이지 : 패키지상품의 디자인 고도화가 필요한 기업
- 홈페이지 : 웹사이트 업데이트 및 기존 웹의 디자인Development가 필요한 기업
2. 기대효과
- 제품설계부터 모델링, 제품의 용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실용적인 디자인을 제공할수 있음
- 기존의 일방적이었던 광고방식을 트렌디하게 변화시켜 고객과의 1:1 커뮤니케이션 실현
- 홈페이지, 웹 등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어포던스 집중 가능
- 3D모델링 및 렌더링을 활용하여 시각적인 효과 강조
- 전자카탈로그, 온라인 상품페이지 등 패키지 구매와 직결된 호환성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편의성 제고
3. 프로세스
- Kick-off미팅(트렌드조사, 동종업계 레퍼런스 확보)
- 기획자료 수집 및 디자인가이드 제안
- 디자인개발
- 온라인 호환성 테스팅
- 필요시 번역 제공
- 피드백 및 검수, 후반작업
- 시안 제공
- 시안 선정 및 2차검수
- 디자인개발 완료
4. 레퍼런스
- 첨부된 회사소개서 파일 → QR코드 스캔을 통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