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온라인 플랫폼 구축 및 UX 고도화

SN20211000008

UI/UX 개선 개발
가격
5,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1.5개월

UI/UX 개선 개발

UI/UX 개선 개발 모바일 앱 개발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핵심을 파악하는 통찰력과 스마트한 감각으로 앱을 개발해드립니다. 맞춤형 컨설팅을 통하여 최적화된 앱을 개발해드리겠습니다.

  • · UI/UX 개발
  • · UI/UX 개선
  • · 유지보수
  • · 컨설팅
  • · 사후관리
UI/UX

모바일 앱개발 협동조합

제공 중인 서비스 26

기업핵심역량- 23년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우수사례 공모 대상 수상
- 국무총리 표창(’21년) : 정보통신기술향상을 통한 국가산업발전 기여
-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20년)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모바일앱개발협동조합 관광 분야 포트폴리오]
https://url.kr/tbhdfs

[회사소개]
- 2020년 10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육성공로 기업 장관 표창 수상
- 2020년 11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융합촉진 기업 장관 표창 수상
- 2021년 4월 정보통신기술향상을 통한 국가산업발전 기여 국무총리 표창
- 2021년 6월 정보문화발전에 기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
- 2023년 12월 교육부 장관 표창
- 2023년 12월 관광기업 혁신 우수사례 공모 대상
- 2024년 4월 현재 IT 프로젝트 수행 건수 400건 이상
* 하이서울, 벤처기업, 메인비즈 인증 기업

당사는 IT 분야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SW 개발 전문업체입니다. IT 전분야 개발 관련하여 분야별 전문가가 투입하여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출시, 완료까지 최적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까지 400여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기술을 보유한 각각의 부서별 팀장을 통해 여러분의 성공적인 컨설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소개]
https://url.kr/6hsqa1

* 바우처 프로젝트 진행 기업의 후기
H사 : 당사의 경우 타 개발사를 통해 어느정도 개발이 완료된 상태에서 모바일앱개발협동조합에 앱 개선 개발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회사랑 개발 작업을 하면서 가장 힘들고 아쉬웠던 부분이 소통이었는데, 모바일앱개발협동조합은 책임자 및 개발자분들과 소통이 원할하여 프로젝트 진행이 너무나 수월했습니다. 또한, 진행하다 보니 자꾸 욕심이 생겨서 처음 개선 개발 요청서 보다 많은 부분이 추가가 되었는데 거의 다 수용을 해주셨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추가로 2차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S사 : 이 업체를 한마디로 표현 하자면, 가격은 모닝급인데 제공 서비스는 BMW급인 업체 입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I사 :
[프로젝트 평가]
저희가 2개월 동안 고민한 것을 단 며칠만에 해결하셔서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금액이 큰 규모의 프로젝트도 아닌데, 개발인력이 4명이나 투입되는 것에 한번더 놀라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추후에 다른 개발자가 소스 확인 시 인수인계를 위한 소스 코드 동영상까지 전달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개발자들이 많은 회사이고, 대표자가 진심을 다해 프로젝트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도 꼭 여기에 의뢰할 생각입니다.

[하자보수 평가]
작은 금액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한 작업과, 추가 요구 사항 및 유지보수도 적절하게 대처해 주셨습니다.
소스코드와 인수인계를 위한 매뉴얼 동영상까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B사 : 이 업체와 금년에 7개월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우선 대표자의 인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보통 안좋은 업체를 만나면 처음에는 다 해줄것 처럼 해주다가 나중에는 연락도 안되는 업체도 경험해 봤는데 이 업체는 본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만 확실하게 언급하고, 추후 프로젝트의 편의성 등을 고려해서 알파 적인 개발도 해주는 편입니다. 그런 부분에서 믿음이 가는 업체 입니다. 내년에도 프로젝트를 하게 된다면 다시 이 업체와 진행하고 싶습니다.

※ 상기 가격은 참고이며 상세 견적은 상담을 통해 협의 후 진행됩니다.
※ 문의 : 1661-5108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