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미디어 광고
- COFA는 베이징 지사를 통하여 중국 주요 매체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진행을 약속합니다.
- 중국 주요 매체 미디어 광고, 언론 PR 및 SNS 채널 운영, 왕홍(인플루언서) 협업 등 중국 디지털 마케팅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국 주요 매체
■ 바이두 : 중국 검색엔진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는 중국판 구글
1) 키워드 검색 광고
- 브랜드 연관 키워드 검색 시 관련 정보 노출(경쟁사 키워드 진행 가능)
- 타겟군 그룹을 세분화하여 관리, 제품 관련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하여 맞춤형 정보 제공
- 카지노, 의료, 약품, 금융투자 등 업종은 정부에서 엄격하게 단속하여 광고 집행 어려움
2) 바이두 피드 광고
-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로 정밀한 타겟팅을 통해 바이두 모바일 첫 페이지 뉴스 피드 사이에 광고 노출
- 배너, 이미지, 영상 등 다양한 노출 방식
3) PR기사 송출 + SEO
- 공신력 있는 뉴스 정보로 인해 브랜드 신뢰도&인지도 제고
◼︎아이치이 : 중국판 넷플릭스.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 산하의 중국 대표 영상 플랫폼
1) 프리롤 광고
- 여행/면세점 쇼핑/한류 등 다수 카테고리 설정
- ‘바이두’ 키워드 과거 30일 내 검색 이력 추적 타게팅
◼︎토티아오 : 바이트댄스 산하의 뉴스피드 매체.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른 뉴스 및 개인 미디어를 추천해주는 APP
1) 피드광고(이미지/영상)
- 광고 집행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리타게팅/ 유사 타게팅 가능
◼︎더우인 : 중국 대표 쇼트클립 영상 플랫폼, 하루 사용 유저 1.5억명에 달함.
1) 피드광고
- 앱 이용자가 콘텐츠를 소비할 때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방식
- 4개 콘텐츠 스와이프 시 1회 광고 노출
※ 캠페인 목적과 특성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Contact]
이주현 차장 (02)6925-3957 / jane@cofa.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