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SNS 채널 운영
중국은 정부 정책상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글로벌 유명 플랫폼의 사용이 제한되어 있어, 자체 플랫폼의 이용률이 매우 높습니다. 웨이보는 중국판 페이스북, 위챗은 중국판 카카오톡, 샤오홍슈는 중국판 인스타그램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업무 범위
- 중국 SNS 채널 운영 (웨이보, 위챗, 더우인, 샤오홍슈 등)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홍보영상 기획 및 제작/편집 등)
◼︎웨이보 : 중국 대표 SNS 플랫폼, 개방형으로 콘텐츠 공유와 확산이 빠름
◼︎위챗 : 중국판 카카오톡. 중국 1선 도시이 위챗 사용 보급률은 93% 도달.
◼︎샤오홍슈 : 중국판 인스타그램. 소비력과 영향력을 갖춘 MZ세대 여성 중심의 정보 교류 플랫폼.
※ 콘텐츠 제작 난이도와 업무 범위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Contact]
이주현 차장 (02)6925-3957 / jane@cofa.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