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관광 산업 특화 리서치

SN20201000275

모바일 앱(App) 사용성 테스트
가격
15,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2.0개월

모바일 앱(App) 사용성 테스트

신규 앱(App) 베타테스트 및 사용자 기반의 앱 개선 포인트 도출을 위한 UX 리서치 상품입니다. 앱의 설치가입사용 단계별 고객 경험을 관찰하고 불편점을 파악하여 개선사항 우선 순위를 도출함

  • · 앱 특성에 맞는 UX 조사 서비스
  • · 소비자의 앱 사용 행태 파악
  • · 일상에서의 사용행동 관찰 (웹 다이어리 작성)
  • · 신규 앱 사용성 테스트 및 개선 사항 도출
  • · 테스터 15명(평균 1주 사용) + 좌담회 1그룹(6-7명)
UX조사 베타테스트 사용성테스트 사용행동관찰 앱사용성

㈜컨슈머인사이트

제공 중인 서비스 0

기업핵심역량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관광데이터 융복합 혁신을 이끄는 관광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입니다.

 

당사는 관광산업과 소비자에 대한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3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여행/여가 관련 기획조사를 2015년부터 실시해 왔습니다.

대표적인 정기조사는 아래와 같이 총 4종입니다.

- 주례 여행행태 및 계획 조사(2015년 시작, 매주 500, 연 2만6천명)   

- 연례 여름휴가여행 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연례 해외여행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지역별 관광산업 역량평가 및 잠재력발굴 조사(2017, 2019년 조사, 평균 6만명)

 

이외에도 관광/여행산업과 밀접한 관련내용을 담고 있는 2종의 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 소비자체감경제 조사(2019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 소비자 쇼핑행태 조사(2018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이에 더해 2019년부터 당사의 서베이데이터에 통신데이터(SK텔레콤)과 금융데이터(코리아크레딧뷰로)를 매칭한 융복합데이터를 만들고, 이를 분석/활용하는 새로운 데이터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접근은 차차세대형 데이터산업을 여는 혁신적인 도전이고, 관광산업 영역에서도 데이터 구축과 활용, 분석 패러다임을 바꾸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사의 혁신적 도전에 동참할 기회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

  •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가 없습니다.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