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대상 기업 >
1. 상품(무형의 서비스) 경쟁력 보유기업
- 대외 상품(서비스)의 질 경쟁력 (잠재)보유기업
2. 낮은 인지도, 저평가 브랜드 가치 기업
- 상품 가치에 적합한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인지도 강화
3. 타겟고객에 적합한 상품 제공 및 이에 적합한 프로모션전략 연계 필요기업
(상품의 인지→ 구매 촉진 → 구매→ 구매후 만족증진 등 연계성 제공)
4. 전략의 체계화 연계 기업
- 신규/ 사업 확장/상품 개선 론칭 등 서비스 개발과 연계한 프로모션 전략 니즈 기업
<투비앤포스트(주) 차별화 역량>투비앤포스트(주)>
▪ 사업 수행 인적 역량 : 박사 2명 / 석사 4명 / 전문자격 4명
▪ 물적 자원 : 빅데이터 활용 소비자 트랜드, 온라인 촉진전략 실행 인프라, 시스템 보유
▪ 홍보지원 실적 :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 촉진전략 실행성과
광고기획 및 콘텐츠 개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활용, 대외노출 등을 통한 기업 촉진활동 가치 공유
▪ 사업수행 노하우 : 컨설팅 수행경력(평균 15.8년)/ 2001년 창업 20년 마케팅전략 컨설팅 노하우
국무총리포상(1회) / 장관상(2회) / 청장상(1회) 등 컨설팅 수행 우수컨설턴트(컨설팅사) 선정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