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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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칙적으로 동일 용역 건을 공사, 타 부처, 기관 사업을 통해 중복 지원 받은 것이 확인될 경우 환수 등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유사 서비스를 지원 받았다 판단되는 경우 공사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을 통하여 수혜기업이 서비스메뉴판을 참고하여 희망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후 세부 과업내용은 수혜기업과 서비스제공기업간 협의를 통하여 정하고 계약 체결하는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제공기업과 수혜기업간의 사전 사후 담합 등으로 부적정하게 바우처를 지원받아 사용한 경우 환수대상이 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네. 가능합니다.

  • 중간 변경 혹은 중도 포기는 불가하오니, 계약 체결 전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서비스를 구매하실 것을 권고드리며, 수행 과정에서 사업범위나 내용 상의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공사와 사전 협의를 거쳐 계약내용 변경 후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제공기업은 최초 제시한 가격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과업의 정상적인 운영과 목표달성을 위하여 가격조정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수혜기업과 과업내용과 범위 등을 조정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공사와 사전 상의 및 승인 절차를 거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 서비스 제공기업의 서비스 요청 수락이 있어야지만 바우처 구입과 계약체결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해당 기업과 과업내용 등에 대한 충분한 협의 등을 거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네. 가능합니다. 대형 바우처 금액인 1억원 내에서 바우처 별 금액 변경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 제공기업과 계약 체결 시 해당 내용(사진 촬영, 출력)도 사전 협의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네 그렇습니다. 디자인/콘텐츠 제작 서비스 안에서 제공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서비스 제공기업과 상의하셔서 과업범위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 수혜기업의 경우 제공 받으실 서비스 항목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