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관광기업 혁신 바우처 지원 사업에서 알려드리는 최근 소식과 정보입니다.

혁신바우처 운영시스템 복수 아이디 통합 안내

공통 민정희 2021-11-26 572
파일명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운영사무국에서 알려드립니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의 효율적인 이력관리 및 시스템 사용자 혼선 방지를 목적으로 아이디 통합작업을 실시 중입니다.
    이에 따라, 현재 2개 이상의 아이디를 관리중인 기업의 경우 로그인시 아이디 통합 관련 안내문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안내내용에 따라 통합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통합 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FAQ를 참조해주시고,
    특이사항 있을 경우 운영시스템 헬프데스크(080-775-999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FAQ>
    Q1. 수혜기업으로 2020년에 아이디를 최초로 등록하여 사용했고, 2021년에도 사업에 참여하면서 신규 등록하도록 안내받아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아이디 통합 대상인가요?
    A1. 귀사는 2개 이상의 아이디를 보유하고 계셔서 통합 대상입니다.
         2개 아이디 중 향후 계속 이용하실 아이디로 통합절차 따라주시면 됩니다.
         아이디 통합절차를 거치면 기존 참여이력은 통합된 아이디로 이관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2. 아이디 통합을 어떤 아이디로 해야하는지요? 회원통합대상 확인되었다고 하는데 어느 아이디로 생성하던 이전 정보들은 다 통합되어 상관없는건가요?
    A2. 아이디 통합은 가급적 최근에 사용한 아이디로 해주실 것을 권고드리나, 의무사항은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떤 아이디로 통합하더라도 이전 정보들은 모두 선택하신 통합아이디로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Q3. 동일한 사업자(사업자등록번호 기준)로 2020년에는 수혜기업, 2021년에는 제공기업으로 각각 다른 아이디로 사업에 참여한 경우에도 통합대상이 되나요?
    A3. 귀사는 동일사업자로 2개 이상의 아이디를 보유 중이므로, 아이디 통합 대상입니다.
         통합 이후 로그인시 기업 유형(수혜기업, 제공기업)을 선택하시면 기업 유형별 사용자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이 경우에도 수혜기업, 제공기업 유형별 과거 혁신바우처사업 참여이력 모두 조회 가능합니다.

    다음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