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통) 관광기업 혁신 바우처 지원 사업에서 알려드리는 최근 소식과 정보입니다.

[서비스 제공기업] 1차 공모 선정된 제공기업 회원가입 기간 안내

공통 운영자 2020-10-22 844

안녕하십니까,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운영사무국입니다.

먼저 2020년 바우처사업 서비스제공기업 선정 이후 사업 운영과 관련한 협조와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일부 서비스제공기업은 수혜기업과 협의를 통하여 계약체결 단계까지 진행 중으로,

이르면 차주 이후 2차공모를 통하여 서비스제공기업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오니,

바쁘시더라도 기업 정보 등록 절차를 조기에 마무리하시어 사업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기업정보 입력) 기간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기업정보 입력) 기간 : 10월 28일 18:00까지

회원가입(기업정보 입력) 절차 :

1. 홈페이지(http://www.tourvoucher.or.kr) 상단의 (1차 공모 선정 완료 기업)서비스 제공기업 회원가입 링크를 선택하세요.

2.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 서비스 소개정보 등록 시 임시 회원가입 완료된 상태이며, 아이디는 임시 오픈 시 등록하셨던 이메일 주소입니다.

   ※ 데이터베이스 이관으로 인해 비밀번호는 초기 설정이 되어 이메일로 보내드린 임시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3.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와 휴대전화 번호를 변경하십시오.

4. 마이페이지 > 기업정보에서 기업정보를 입력합니다.

   ※ 기업정보는 이미 제출하셨던 신청서 내용와 제출서류를 동일하게 입력해 주셔야만 시스템 오류를 방지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서비스제공기업회원가입_기업정보입력.pdf” 참조)

 

위 기간까지 회원가입 진행을 부탁드리며,

회원가입시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tourvoucher@knto.or.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운영사무국 드림

다음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전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