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비스 대상 - 전시회, 이벤트, 컨퍼런스, 경진대회 등 오프라인 행사주최 기업
2. 제공 서비스 세부 항목
영상 기획 및 제작: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영상 기획 및 제작
촬영 및 편집: 다양한 유형의 연출 및 행사현장 촬영 및 고품질 편집
생중계 서비스: 행사 현장에서의 실시간 생중계
SNS 마케팅: 제작된 영상을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에 최적화/노출
3. 기대 효과
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 고품질 영상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나. 참여도 증대: 생동감 있는 영상 콘텐츠로 행사 참여도 증가
다. 효율적인 마케팅: 맞춤형 영상 기획을 통해 마케팅 비용 절감+효율성 극대화
라. 고객 만족도 향상: 철저한 사전미팅+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
4.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
가. 의뢰 및 사전미팅: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철저한 사전미팅을 통해 기획 방향(홍보영상, 디지털 사이니지, 현장스케치 등)을 설정
나. 기획회의 및 계약: 기획회의를 통해 세부 계획을 수립(스토리보드)하고, 제작범위에 따라 계약(안)확정/체결
다. 준비 (일정 조율): 촬영 일정을 조율하고, 고객의 플랫폼에 맞는 화면구성을 준비
라. 촬영 : 연출 및 현장 촬영 진행
마. 제작(가편집) : 고객의 플랫폼에 맞는 화면사이즈 및 길이를 확인하고, 기촬영된 영상을 1차 가편집하여 고객에게 초안을 제공/스토리보드 기반으로 그래픽디자인(2D,3D) 및 녹음진행
바. 수정 (클라이언트 미팅): 시사회 진행/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종합 수정
사. 납품: 최종 영상을 고객에게 납품, 리사이징/추가의뢰 체크, 최종버전(영상) 제공 후 프로젝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