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집행

SN20210700054

여행기업 맞춤형 홍보 기획 총괄
가격
100,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4.0개월

여행기업 맞춤형 홍보 기획 총괄

▪ 빅데이터 분석에 따른 맞춤형 타겟 및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비즈니스모델 및 마케팅 전략과 연계 플랫폼 구축 지원 - 플랫폼 기획, UI/UX 설계, 웹데이터 베이스 구축

  • · 1. 기업별 적합 콘텐츠 기획
  • · 2. 브랜드 인지 강화, 타겟노출, 프로모션 전략 구현
  • · 3. 빅데이터 활용 기업별 맞춤형 전략 구축
  • · 4. 플랫폼 구축지원
  • · 5.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실행
광고홍보 빅데이터분석 소비자분석 웹데이터베이스구축 플랫폼기획

투비앤포스트

제공 중인 서비스 0

기업핵심역량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 서비스 대상 기업

1. 우수한 여행 상품(무형의 서비스) 경쟁력 보유기업 
  -  대외 상품(서비스)의 질 경쟁력 (잠재)보유기업

2. 낮은 인지도, 저평가 브랜드 가치 기업
  - 상품 가치에 적합한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인지도 강화

3. 자사의 우수한 상품(서비스)에 알맞은 플랫폼을 보유하지 못한 기업
  - 소비자 트렌드에 적합한 플랫폼 구축 지원

4. 타겟고객에 적합한 상품 제공 및 이에 적합한 프로모션전략 연계 필요기업
  - 타겟 설정 → 타겟별 맞춤형 프로모션 전략 기획  
  - 타겟 맞춤형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개

5. 전략의 체계화 연계 필요 기업
- 신규/ 사업 확장/상품 개선 론칭 등 서비스 개발과 연계한 프로모션 전략 니즈 기업

 

◎ 기대효과
- 빅데이터 분석에 따른 소비자 여행 및 소비 트렌드 확인
- 여행사가 보유한 유무형의 인프라를 활용한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 개발
- 소비자 트렌드에 따른 관광 콘텐츠 기획 개발
-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플랫폼 구축 지원
- 타겟별 맞춤형 프로모션 채널 구축 및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진행
 

TOBE&POST 

▪ 2001년 설립(2007년 법인전환)한 마케팅/디자인 경영전략 전문기업

▪ 사업 수행 인적 역량 : 박사 3명 / 석사 4명(빅데이터 분석, 산업기사 포함) / 전문자격 4명 (경영지도사, 정보처리기술지도사, 웹디자이너 포함)

▪ 물적 자원 : 빅데이터 활용 소비자 트랜드, 온라인 촉진전략 실행 인프라/시스템, 전문 디자이너 인력 보유

▪ 홍보지원 실적 : 플랫폼 구축 지원,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 촉진전략 실행성과, 광고기획 및 콘텐츠 개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활용, 대외노출 등을 통한 기업 촉진활동 가치 공유

▪ 사업수행 노하우 : 컨설팅 수행경력(평균 15.8년)/ 2001년 창업 20년 마케팅전략 컨설팅 노하우
           국무총리포상(1회) / 장관상(2회) / 청장상(1회) 등 컨설팅 수행 우수컨설턴트(컨설팅사) 선정 수상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

  •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가 없습니다.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