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스마트 기반 기술 도입

SN20210400095

(중형) 스마트티켓 통합솔루션 - 온·오프라인판매/발권/입장/고객관리
가격
50,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4.0개월

(중형) 스마트티켓 통합솔루션 - 온·오프라인판매/발권/입장/고객관리

(주)플레이스엠은 테마파크, 키즈파크, 레저시설, 축제, 박람회 등 티켓 운영이 필요한 모든 곳에 "온·오프라인 판매 / 발권 / 입장 / 고객관리 / 매출관리" 통합 솔루션으로 디지털 전환을 제공합니다.

  • · 홈페이지에 연동하여 사용가능한 티켓 온라인 예약/결제/입장관리 솔루션
  • ·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40여개 판매채널의 주문내역 통합관리 플랫폼
  • · 온·오프라인 매출 통합관리가 가능한 판매/발권 전문 포스 및 비대면 키오스크
  • · 온·오프라인 판매내역과 실시간 연동으로 입장을 관리하는 게이트 솔루션
  • ·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관리하는 고객관리 솔루션
KIOSK POS 고객관리 채널예약관리 판매솔루션

(주)플레이스엠

제공 중인 서비스 9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20년 업력의 여행 레저 B2B 플랫폼 기업 (주)플레이스엠은

테마파크, 키즈파크, 레저시설, 축제, 박람회 등

티켓 운영이 필요한 관광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어컴퍼니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어컴퍼니 솔루션은 관광기업의 스마트 편의와 이용고객의 스마트 경험을 위한,

"온·오프라인 판매 / 발권 / 입장 / 고객관리 / 매출 통합관리"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어컴퍼니의 솔루션들은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능에 대해 단독 솔루션 사용 시에도 front와 back에서 모두 충분한 기능을 제공하고

솔루션을 조합하여 사용할 경우 통합솔루션 형태로 제공하여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어컴퍼니 솔루션 ■
• A-RMS 홈페이지 예약/결제/입장관리 솔루션
• A-CMS 다채널 온라인 주문 통합관리 솔루션
• A-POS 티켓 현장판매 및 온라인주문 발권 포스
• A-KIOSK 티켓 현장판매 및 온라인주문 발권 무인 키오스크
• A-CRM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
• 스마트티켓 통합 솔루션 (RMS+CMS+POS+KIOSK+CRM+GATE)

 

소형·중형·대형 바우처 모두 필요 솔루션의 개별, 통합사용이 가능합니다.
솔루션은 임대형으로 제공되며, 포스·키오스크의 경우 1대의 기기가 포함됩니다.
사용 솔루션의 구성과 추가 기기 수량에 따라 바우처에 맞는 서비스 제공기간을 제안 드립니다.

 

 


 

■ 어컴퍼니 솔루션 대표 구축사례 ■
• 광명동굴 - 온·오프라인 판매 및 발권 통합 솔루션
    - A-RMS : 광명동굴 공식 홈페이지에 연동된 홈페이지 예약/결제 사이트 및 스마트티켓 서비스 제공
    - A-POS : 현장판매 및 티켓 발권 포스 솔루션/기기제공
    - A-KIOSK : 현장판매 및 티켓 발권 키오스크 솔루션/기기제공
    - Back office : RMS, POS, KIOSK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매출/입장 통합관리 페이지 제공

 

• 더존홀딩스 강아지숲 테마파크 - 온·오프라인판매 / 발권 / 입장 통합 솔루션
    - A-CMS :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서비스 제공
    - A-POS : 온라인 주문발권(CMS 연동) 및 현장판매 포스 솔루션 및 기기제공
    - A-KIOSK: 온라인 주문발권(CMS 연동) 및 현장판매 무인 키오스크 솔루션 및 기기제공
    - GATE : 스마트티켓 구축으로 QR코드를 활용한 입장관리 서비스 제공
    - Back office : CMS, POS, KIOSK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매출/입장 통합관리 페이지 제공

 

• 안성팜랜드 - 온라인 판매 및 무인 발권 키오스크 통합 솔루션
    - A-RMS :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연동된 홈페이지 예약/결제 사이트 및 스마트티켓 서비스 제공
    - A-CMS :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서비스 제공
    - A-KIOSK : RMS, CMS와 연동하여 온라인 주문내역 발권전용 무인 키오스크 매표소 구축

 

•  히어로 키즈파크 전국 9개 지점 - 온·오프라인 판매 / 발권 / 고객관리 통합 솔루션
    - A-RMS : 공식 홈페이지에 연동된 홈페이지 예약/결제 사이트 제공
    - A-CMS :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서비스 제공
    - A-POS : 온라인 주문발권(CMS, RMS 연동) 및 현장판매 포스 솔루션 및 기기제공
    - A-CRM :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

 

• 쥬라리움 동물원 키즈파크 전국 6개 지점 - 온·오프라인 판매 및 발권 통합 솔루션
    - A-RMS : 공식 홈페이지에 연동된 홈페이지 예약/결제 사이트 제공
    - A-CMS :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서비스 제공
    - A-POS : 온라인 주문발권(CMS, RMS 연동) 및 현장판매 포스 솔루션 및 기기제공

 

• 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및 스마트티켓 입장관리
    - A-CMS : 시설사의 티켓시스템과 연동하여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제공
    - GATE : 스마트티켓을 구축하여 QR코드를 활용한 입장관리 서비스 제공

 

• 김해 롯데워터파크 / 웅진플레이도시 / 휘닉파크 / 하이원 - 다채널 온라인 판매 대행
    - A-CMS : 시설사의 티켓시스템과 연동하여 40여개 판매채널 온라인 판매대행 및 주문 통합관리 제공

 

 


 

■ 어컴퍼니 사이트 ■

www.a-ccompany.co.kr

 

■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관련 문의 ■

1661-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