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관광 산업 특화 리서치

SN20201000269

관광 빅데이터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데이터 허브 데이터
가격
50,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5.0개월

관광 빅데이터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데이터 허브 데이터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는 서로 무관한 빅데이터를 연결하는 최적의 교량이 됨. 이종 개인 빅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비식별화하는 서비스는 플랫폼의 허브를 제공하는 것임.

  • · 빅데이터와 마찬가지로 소비자 빅데이터간의 유기적 연결은 극히 어려움
  • · 당사는 서베이가 이종 빅데이터간의 훌륭한 연결고리임을 검증함
  • · 관광, 자동차, 통신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보유함
  • · 관광 빅데이터플랫폼의 설계와 운용시 소비자서베이의 활용이 고려되어야 함
  • · 대규모 소비자서베이 자료는 빅데이터플랫폼의 스마트허브가 될 것임
빅데이터플랫폼 소비자빅데이터 스마트데이터허브 유기적연결

㈜컨슈머인사이트

제공 중인 서비스 0

기업핵심역량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관광데이터 융복합 혁신을 이끄는 관광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입니다.

 

당사는 관광산업과 소비자에 대한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3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여행/여가 관련 기획조사를 2015년부터 실시해 왔습니다.

대표적인 정기조사는 아래와 같이 총 4종입니다.

- 주례 여행행태 및 계획 조사(2015년 시작, 매주 500, 연 2만6천명)   

- 연례 여름휴가여행 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연례 해외여행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지역별 관광산업 역량평가 및 잠재력발굴 조사(2017, 2019년 조사, 평균 6만명)

 

이외에도 관광/여행산업과 밀접한 관련내용을 담고 있는 2종의 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 소비자체감경제 조사(2019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 소비자 쇼핑행태 조사(2018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이에 더해 2019년부터 당사의 서베이데이터에 통신데이터(SK텔레콤)과 금융데이터(코리아크레딧뷰로)를 매칭한 융복합데이터를 만들고, 이를 분석/활용하는 새로운 데이터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접근은 차차세대형 데이터산업을 여는 혁신적인 도전이고, 관광산업 영역에서도 데이터 구축과 활용, 분석 패러다임을 바꾸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사의 혁신적 도전에 동참할 기회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

  •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가 없습니다.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