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찾기 > 관광 산업 특화 리서치

SN20201000248

옴니버스리서치를 이용한 관광/여행 융복합데이터 조사 연구
가격
10,000,000원 (부가세 미포함)
기간
2.0개월

옴니버스리서치를 이용한 관광/여행 융복합데이터 조사 연구

옴니버스 리서치란 기존 운영조사에 관심내용을 추가해 적은 비용으로 자료 수집하는 것임. 컨슈머인사이트는 유용한 옴니버스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서베이를 수행하고, 데이터 융복합이 가능함

  • · 컨슈머인사이트의 주례 기획조사를 옴니버스리서치 플랫폼으로 사용
  • · 매주 여행-500명, 체감경제-쇼핑 각각 1천명 (총 2천500명) 조사
  • · 플랫폼 이용시 적은 비용으로 리서치+금융+통신 융복합데이터 확보
  • · 적은 문항(10개 내외)을 다양한 기존 문항과 연계해 풍부한 데이터 확보
  • · 1,000사례(명)의 융복합 데이터 확보 및 분석의 가치 경험
리서치플랫폼 빅데이터 설문조사 옴니버스리서치 융복합데이터

㈜컨슈머인사이트

제공 중인 서비스 0

기업핵심역량
이전 콘텐츠로 이동 다음 콘텐츠로 이동

관광데이터 융복합 혁신을 이끄는 관광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입니다.

 

당사는 관광산업과 소비자에 대한 객관적이고 중립적인 3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여행/여가 관련 기획조사를 2015년부터 실시해 왔습니다.

대표적인 정기조사는 아래와 같이 총 4종입니다.

- 주례 여행행태 및 계획 조사(2015년 시작, 매주 500, 연 2만6천명)   

- 연례 여름휴가여행 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연례 해외여행만족도 조사(2016년 시작, 8월말 평균 3만명 조사)

- 지역별 관광산업 역량평가 및 잠재력발굴 조사(2017, 2019년 조사, 평균 6만명)

 

이외에도 관광/여행산업과 밀접한 관련내용을 담고 있는 2종의 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 소비자체감경제 조사(2019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 소비자 쇼핑행태 조사(2018년 시작, 매주 1천명, 연간 5만2천명)

 

이에 더해 2019년부터 당사의 서베이데이터에 통신데이터(SK텔레콤)과 금융데이터(코리아크레딧뷰로)를 매칭한 융복합데이터를 만들고, 이를 분석/활용하는 새로운 데이터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접근은 차차세대형 데이터산업을 여는 혁신적인 도전이고, 관광산업 영역에서도 데이터 구축과 활용, 분석 패러다임을 바꾸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사의 혁신적 도전에 동참할 기회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

  • 이기업의 다른 서비스가 없습니다.

다른 회원이 함께 본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