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수행 계획 >
1. 제공 가능한 서비스 범위
▪ 대상별 시장조사분석→사업타당성분석→비즈니스모델개발→세분화/타겟마케팅 전략수립 →세분화 요소별 전략수립 및 실행(예: 온라인 유통채널 구축, 실행)
2. 서비스별 수행 계획
▪ 애로요소 도출을 위한 진단기법 적용
▪ 신규시장진출을 위한 사업타당성, 차별화 전략 모형 개발 적용
▪ 사업단계별/ 세부 요소별 맞춤형 마케팅전략 수립 및 실행
3. 서비스 기대 효과
▪ 고객사 애로 요소 해결 방안 수립
▪ 맞춤형 문제해결을 통한 고객 니즈 충족 효과
▪ 객관적 분석 기법 적용, 시행착오 최소화, 성과관리 도출 효과 지향
▪ 디자인 개발 및 홍보지원 등 연계 시너지 효과 창출
*투비앤포스트(주) 차별화 역량
▪ 사업 수행 인적 역량 : 박사 2명 / 석사 4명 / 전문자격 4명
▪ 물적 자원 :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운영(온라인/오프라인) 및 실행력
▪ 마케팅전략 컨설팅 실적 :마케팅전략 A~Z까지 수행실적, 단위별 세분 컨설팅 등 전문성, 경험,실적보유
▪ 국내외 시장조사분석/ 사업타당성분석/ 빅데이터분석/ 시장세분화전략/ 4P전략/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 사업수행 노하우 : 컨설팅 수행경력(평균 15.8년)/ 2001년 창업 20년 마케팅전략 컨설팅 노하우
▪ 국무총리포상(1회) / 장관상(2회) / 청장상(1회) 등 컨설팅 수행 우수컨설턴트(컨설팅사) 선정 수상